마케팅, 디자인, 웹개발에 관한 노하우

홈페이지 제작 문의 : 무료 진단으로 먼저 도와드리겠습니다 :-)

디지털 마케팅 꿀팁

무료 로고 제작 : 5분이면 초보자도 맞춤 로고 제작 가능합니다

HolidayDesign 2023. 6. 6. 18:09
728x90

무료 로고 제작 : 5분이면 초보자도 맞춤 로고 제작 가능합니다

 

로고 디자인은 비즈니스를 시작하거나 브랜드를 확장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요소입니다.
하지만 전문적인 디자인 지식이 없는 경우 로고를 만들기는 쉽지 않을 수 있습니다.
지금 소개해 드릴 자동 로고 메이커를 사용하여 간편하게 로고를 디자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 사이트로 나만의 비즈니스 로고를 만드는 방법을 안내하겠습니다.

 

로고를 만드는 방법 !

1. 브랜드 또는 회사명 입력
2. 슬로건 입력(없을 경우 생략 가능)
3. 업종 입력
4. 대표 키워드 3개 입력
5. 컬러 선택 
6. 로고 검토
7. 선택한 로고 사용자 정의

https://mybrandnewlogo.com/ko

 

My Brand New Logo — 로고 메이커 — 브랜드 디자인

은 무료 온라인 로고 메이커입니다. 자동 로고 생성기로 완벽한 비즈니스 로고를 디자인하십시오.

mybrandnewlogo.com

 

 

저는 예시로 '홀리데이 카페'라는 커피숍의 로고를 만들어 볼게요! 
영문으로 Holiday cafe 라고 입력해 줍니다.
만들어질 로고를 상상하며 대문자 소문자 구분해서 쓰는게 좋습니다.

1. 브랜드 또는 회사명 입력

슬로건은 'always a holiday with coffee!'라고 작성하였습니다. 
없을 경우 건너띄어도 무방합니다.
슬로건은 짧을수록 좋다고 하네요.

2. 슬로건 입력(없을 경우 생략 가능)

업종은 카페라고 입력했습니다. 외국에서 제작된 툴이라서 영어로 입력하는게 좋아요.

3. 업종 입력

대표 키워드를 3개 적으라고 하는데, 딱히 떠오르는게 없어서 'coffee', 'cafe' 이렇게 두가지만 입력해 보았습니다.

4. 대표 키워드 3개 입력

원하는 컬러가 있다면 지정할수 있고, 없다면 추천해주는 옵션을 선택하면 됩니다. 
추후에 수정 가능하기 때문에 저는 추천 옵션으로 선택했어요.

5. 컬러 선택

로고가 여러가지 나옵니다. 더보기를 누르면 계속해서 새로운 로고가 생성됩니다. 
입력한 대표키워드를 토대로 아이콘이 적용되네요. 쭉 내려봅니다. 

6. 로고 검토
후보 로고들!

커피 아이콘 밖에 안나오네요. 나쁘지 않은 로고가 나오긴 했는데 제 기준 커피잔 아이콘은 식상한것 같아서
홀리데이를 표현 할 수 있는 즐거운 표정을 넣어보기로 합니다.
상단의 아이콘 변경을 눌러 smile 이란 키워드를 입력했습니다.

아이콘 교체 가능
7. 아이콘 변경 가능

선택한 스마일 아이콘이 적용된 디자인에서 한가지를 골라 보았습니다. 
첫번째 보이는 로고를 선택했어요.

로고 선택

선택된 로고의 색상과 글자 간격 등을 조절하여 새로운 로고를 만들었습니다. 

7. 선택한 로고 사용자 정의

선택된 로고가 적용된 이미지도 아래에 뜨네요.
로고를  제작하는 것은 무료이지만 아래의 적용 이미지를 다운 받는 것은 유료입니다.

로고 적용 예시

로고를 어떻게 만들지 고민이 될 때 도움이 될 사이트입니다.
무료 제작이고 AI기반이기에 자신이 원하는 대로 제작 할 수는 없지만 
아이디어를 찾고 그 시안을 기반으로 더 좋은 로고를 제작해 낼 수 있습니다. 
운이 좋으면 이 기능으로 마음에 드는 로고를 바로 제작 할 수도 있겠지요.

5분만에 뚝딱 만든 로고치곤 꽤 마음에 드네요. 

로고 제작할 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