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디자인, 웹개발에 관한 노하우

홈페이지 제작 문의 : 무료 진단으로 먼저 도와드리겠습니다 :-)

알면 돈버는 생활 정보

알뜰폰 요금제 제일 저렴하게, 유심 공짜로 받는 법

HolidayDesign 2020. 11. 30. 18:45
728x90

약정이 끝났다면 저는 알뜰폰 요금제를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저는 알뜰폰에 가입한지 이제 6개월이 되었어요. 6개월동안 저는 회사를 3군데 바꿨고 두달뒤에 한번 더 바꿀 예정입니다.

기존 통신사에 아무리 할인이 많이 된다고 하더라도 대부분 반이상의 요금 할인은 없을거에요.

알뜰폰을 사용하면 요금제를 반 이상 저렴하게 이용 할수 있습니다.

아직도 알뜰요금제를 사용 하시지 않는다면 한 번 고민해볼 필요가 있다고 생각해요.

 

 

알뜰폰의 장 단점이 궁금하시다면 이전 포스팅을 확인해 보시는게 

결정하시는데 도움이 될듯 합니다.

<- 알뜰폰 장단점이 궁금하시다면 클릭 !

 

 

 

 

처음에는 'SK 알뜰폰'이라고 검색했을때 제일 광고가 많은 회사를 알아보았아요.

SK세븐모바일이란 곳인데 그당시 저는 SK를 이용중이었기 때문에 SK가 붙어있는 회사로 해야하는줄 알았어요. (바보..)  

딱히 사은품도 없지만 처음 접해본 저렴한 요금제에 혹해서 바로 가입을 해버렸답니다.

그런데 안좋았던건 두달 뒤 제가 가입한 요금제가 프로모션 행사로 5천원 정도 더 할인이 하는거에요.

그래서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요금을 할인해달라고 이야기 했지만 

이벤트 당시 신규가입하는 고객만 할인된 요금제를 사용할수 있다고 했습니다.

탈퇴하고 재가입하는것도 안되고 다른 통신사를 사용하다가 다시 넘어와야 된다고 하셨어요. 

 

뭔가 억울하고 마음에 안들어서 또 인터넷 검색을 해서 유플러스 알뜰 모바일이란 곳을 알게되었어요. 

GS에서 직접 유심을 사서 (8,800원) 홈페이지에서 카드에 적힌 일련번호를 넣고

가입신청서를 작성하면 셀프 개통을 할수있습니다.

저는 셀프개통을 하다가 뭔가 자꾸 안되서 확인해보니 번호이동 사전동의를 해야된다고 했어요.

알뜰폰으로 개통할때 번호이동 사전동의를 해야하는데 문자가 오면 동의버튼을 누르면 된다고 했지만

저는 위약금 관련 문자만 오고 번호이동 사전동의하는 문자가 오지 않았습니다.

인터넷을 찾아보니 ARS로 사전동의 할수 있다고 합니다. 전화번호를 모르시면 다음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셀프개통 실패할때

번호이동 사전동의하세요!

ARS 전화번호 총정리 

<--- 클릭 !

 

 

 

시국때문에 직접 사람들을 만날수 있는 시간과 기회가 줄어들어서 통화를 많이 하게 되니 전화가 많이 부족했어요.

데이터+통화 무제한으로 변경하는것 보단 집에 남는 공기계가 있어서 통화 무제한 요금제로 하나 더 사용하는게 좀 더 저렴하더라구요. 

찾아보았는데 헬로 모바일이 8,500원으로 (통화 무제한, 데이터1.3G) 제일 저렴하였습니다. 

지금 찾아보니 통화 무제한은 더 저렴한곳도 많아요~! 

홈페이지에서 가입하면 유심비가 8800원이었는데 알뜰폰HUB라는 곳에서 찾으니 유심 무료 이벤트 중이었어요.

알뜰폰 허브라는 곳에서 한 눈에 요금제 찾아볼수 있어서 편리한것 같아요. (제가 써보고 편해서 알려드려요. 광고아님)

알뜰폰HUB 맞춤 요금제 설정

메뉴에서 맞춤요금제에 들어가면 원하는대로 데이터량, 음성량 문자량을 설정할수 있고 가입비 무료, 유심비 무료 선택할수 있습니다.

검색을 하면 하단에 각 회사의 요금제중 내가 설정한 옵셥에 맞춰 목록으로 보여집니다. 

 

알뜰폰HUB에서 찾은 요금제 리스트

목록에서 오른쪽 상단에 낮은가격순으로 보기로 설정합니다. 50개씩보기도 설정합니다.

제일 최저가는 990원짜리 요금도 있네요. 

요금을 확인할때는 오른쪽 마지막에 더보기 에 마우스를 올려보시면 행사내용이 뜹니다.

유심비 무료, 6개월 행사요금, 평생10,000원 할인 등의 이벤트 문구를 꼭 확인하시고 선택해주세요!

알뜰폰HUB 바로가기

회사도 많고 요금제는 더 많은데 한 곳에서 찾아볼수 있으니 편리한것 같아요.

자신에게 맞는 요금제 찾아서 통신비 줄이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그럼 안녕히 계세요~ ^^